22대 회장 전병권 “상인회의 동반자로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장 발전에 온 힘을 다할 것”
이날 행사에는 노유림 이임회장과 전병권 신임회장을 비롯해 전진선 의장과 군의원, 전승희 도의원, 김선교 의원, 전봉준 과장, 조근수 양평읍장 등 군청 관계자, 상인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 시상, 환영사, 축사, 선거관리위원 보고, 차기회장 인사말, 상인회 임명장 및 기 수여식, 제21대 임원진 퇴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 총회에서는 비대면 투표, 21년도 결산&감사 보고, 22년도 예산(안)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기를 마친 노유림 이임회장은 “잠깐 스치고 갈 줄 알았던 코로나19로 인하여 유난히도 길고 힘들었던 와중에도 꿋꿋하게 버티신 우리 회원 여러분께 존경과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연초에 계획했던 모든 일이 알찬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점검하고 확인하는 정기총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전병권 회장은 “그동안 노유림 회장님과 이사님들, 상인회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노력으로 양평물맑은시장 상인회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면서 “부족한 제가 상인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전임 회장님의 뒤를 이어 양평물맑은시장 발전에 다소나마 보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 회장은 이어 “질서와 화합으로 지역 상권에 모범이 된 시장, 화합과 헌신으로 살기 좋은 고장을 가꾸는 시장, 창의와 성실로 자랑스러운 이웃의 파수꾼인 시장으로서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양평물맑은시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것은 상인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 격려만이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시장을 만들 수 있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제 양평물맑은시장 상인회의 동반자로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장 발전에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신용진, 심상철, 이광희, 정성만, 최규례 회원이 양평군수 표창을, 강춘화, 배주연, 정의택, 정현숙, 조명희 회원이 양평군의장 표창을, 박수형, 엄혜옥, 유지원 회원이 김선교 국회의원 표창을, 김영신, 김점호, 김춘선 회원은 전승희 도의원 표창을, 김현채, 박인수 회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김복자, 박경희, 신유섭, 이수화, 이재언 회원에게는 양평물맑은시장 상인회장 유공자 표창이 수여됐으며, 이봉천, 조현용, 박인수, 김현채 회원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노유림 이임회장에게는 시장상인회가 준비한 감사장 및 황금열쇠가 증정됐다.
김현술 경인본부 기자 ypsd114@hanmail.net
-
최대호 안양시장 "강력한 지출혁신 단행...미래도시 안양 조성사업 차질없이 추진"
온라인 기사 ( 2024.11.20 21:30 )
-
강수현 양주시장 "재개통 교외선의 성공에 관광 활성화는 필수"...철도공사 협력방안 모색
온라인 기사 ( 2024.11.20 14:26 )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