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2년 1월 6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놀면 뭐하니'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 브랜드 빅데이터 1억 1028만 71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2위는 '나 혼자 산다', 3위는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가 이름을 올렸다.
그밖에 4위는 '미운 우리 새끼', 5위는 '아는 형님', 6위 '라디오스타' 7위 '런닝맨' 8위 '복면가왕' 순이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예매 전쟁 끝 광속 매진... 암표 거래 기승
온라인 기사 ( 2024.10.29 21:30 )
-
"활동 의지 여전했는데…"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 사망 '비보'
온라인 기사 ( 2024.11.12 19:45 )
-
'경영권 분쟁' 나비효과? 하이브 경영진 잇단 '국정감사 출석' 속사정
온라인 기사 ( 2024.10.18 1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