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점장 김병일, 이하 롯데아울렛 김해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롯데아울렛 김해점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어린이 미술대회는 5월 가정의 달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개최하게 됐다.
해당 대회는 5월 5일 11시부터 롯데아울렛 김해점 1층 피크닉 파크 앞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200명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대상자는 초등학교 저학년부 및 고학년부로 나뉘며, 만4세에서 초등학교 3학년까지는 저학년부,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까지는 고학년부로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작품으로 선정되는 총 17명의 어린이에게는 롯데아울렛 김해점에서 준비한 특별한 부상도 수여된다.
전체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작품으로 뽑힌 대상자 1명에게는 롯데상품권 30만원과 상장, 트로피가 전달될 예정이며, 저학년부와 고학년부 각각 1명씩 선정될 1등, 2등, 3등 어린이에게는 롯데상품권 20만원, 10만원, 5만원과 상장, 드로피가 수여된다. 각 부문별 5명씩, 총 10명에게는 미술도구 세트와 상장도 전달한다.
롯데아울렛 김해점은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간 교외형 아울렛만의 장점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교외형 아울렛을 방문해 쇼핑은 물론 다양한 공연과 문화생활에 참여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징을 그동안은 발휘하지 못한 것이다.
롯데아울렛 김해점 김병일 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일상을 되찾는 활기를 롯데아울렛 김해점과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미술 대회를 계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아울렛 곳곳에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아울렛 김해점 어린이 미술대회는 4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2층 사은행사장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행사 당일인 5월 5일에는 오전 11시 전까지 참가자를 받을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당일 진행 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경품으로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F&B 할인권 등을 내건다.
수상자는 지역 대학교수와 지역 내 활동 미술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 후 5월 9일 오후 3시 수상자들에게 개별 통보되며 시상식은 추후 별도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침대 아니죠, 스니커즈화입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와 콜라보해 만든 컬렉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케즈의 대표 상품인 ‘챔피온 캠퍼스’ 모델에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녹여 내 하양, 빨강, 노랑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고, 봄 시즌을 겨냥해 스웻셔츠 1종을 추가했다.
시몬스는 최근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스토어 청담’을 오픈하는 등 MZ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부산불꽃축제 명당 ‘삼진포차’, 내년 2월까지 ‘시즌2’로 연장 운영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0 )
-
[센텀종합병원] 정주호 전 부산대병원 감사, 수석 460점 기증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1 00:02 )
-
[부산시] 박형준 시장, 일본 시모노세키 대표단 접견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