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멤버로 환상의 가창력을 뽐내고 있는 박진주는 방송 이후 "주변에서 성공해야 한다고 부담감을 준다"라면서 고충을 토로한다. 스스로 "욕망이 많이 없어"라고 말하면서도 추리와 스파이 탐색에 열정을 보이며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뽐낸다.
아린은 '식센' 멤버이자 드라마 '환혼'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나라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다. 오나라는 아린의 등장에 '아린맘'으로 변신한다.
아린이 오프닝에서 긴장한 나머지 어색한 아이돌 댄스를 보여주자 속상해하며 "뭐야 다시 해봐"라고 엄격한 지도에 나서 웃음을 선사한다. '아린맘' 오나라의 편애(?) 속 못하는 게 없는 아린의 '식센' 적응기가 펼쳐진다.
화제의 '식센' 공식 커플(?) 이상엽과 제시의 밀고 당기기 현장도 포착된다. 미주가 "떠보는 것 같다. 밀당을 이상하게 하고 있다"라고 지원사격을 하고 제시가 섭섭해한 이상엽의 말 한마디가 웃음만발 파장을 불러온다.
시즌 3의 마지막 여정은 '고유가 시대 기름을 잡아보겠습니다. 맛으로' 편으로 '겉바속촉' 레전드 퓨전 요리부터 장인의 손길이 닿은 '바삭 끝판왕'의 정식, 메인 식재료로 자리를 꿰찬 프리미엄 기름까지 다채로운 '기름 천하'가 공개된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