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의 ‘꿈과 도전’ 메시지 담은 한정판 캔과 TV 광고 영상 공개…“희망적인 메시지 전달 취지”
버드와이저는 보아 씨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보아 씨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캔 패키지와 신규 TV 광고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한정판 캔 패키지에는 보아 씨가 직접 작사한 곡 ‘No Limit’의 가사와 보아의 일러스트를 배치했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해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한다. ‘보아 캔’은 오는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500ml 캔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힘든 현실에 새로운 도전을 주저하는 청춘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보아 씨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소비자들에게 계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민 기자 godyo@ilyo.co.kr
-
새 컨트롤타워 재건 수준? 삼성전자 임원인사에 재계 시선집중
온라인 기사 ( 2024.11.21 13:38 )
-
‘지금배송’에 ‘넷플릭스 이용권’까지…네이버 ‘큰 거’ 띄우자 유통업계 긴장
온라인 기사 ( 2024.11.15 18:56 )
-
[단독] SK그룹 리밸런싱 본격화? SKC 손자회사 ISCM 매각 추진
온라인 기사 ( 2024.11.19 1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