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개 데이트'를 통해 결심남들의 정보가 밝혀지면서 '조건'과 '사랑' 사이 결심녀들의 진지한 고민이 시작된다. 특히 두 번째 플라워 룸 투표에서는 뒤바뀐 러브라인 결과로 4MC 성시경, 안현모, 브레이브 걸스 유정, 윤지성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연애 하수 김광석을 흔들리게 만들 결심녀의 돌발 행동도 발생한다. 이를 본 안현모가 "여자들이라면 이 분처럼 행동해야 한다"라며 결심녀를 극찬했다고 해 한밤의 러브타운에서 김광석을 잠 못 들게 한 사건이 궁금해지고 있다.
셋째 날 아침에는 결심녀들의 '정보 공개 데이트'를 앞두고 러브타운에 미묘한 신경전이 오갈 계획이다. 네 명의 남성과 다섯 명의 여성으로 불균형한 성비를 이루고 있어 한 명의 결심녀는 무조건 선택을 받지 못하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홀로 식사를 하게 될 비운의 여성은 누가 될지 긴장감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김광석이 선택한 '정보 공개 데이트' 상대는 누구일지 예측하던 MC들이 남녀로 의견이 팽팽하게 갈려 한바탕 분쟁이 일어난다고. MC들을 과몰입으로 이끈 결심남녀의 흥미진진한 애정전선의 향방에 호기심이 쏠린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