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1 영광의 진 송가인, 곰탕 여신 홍자, 미쓰정 정다경, 쫄깃 보이스 김소유, 상큼 비타민 강예슬, 트롯 새싹 김희진이 총출동해 미스트롯2 멤버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이어간다.
지난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2' 특집에서 패했던 미스트롯1 멤버들은 진(眞) 송가인의 합류로 승리를 향한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두 번째 대결 특집에서는 미스트롯1 송가인과 미스트롯2 홍지윤이 불꽃 튀는 승부를 예고했다.
평소 절친한 트롯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둘이지만 이번 대결에서만큼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뜨거운 대결을 펼쳤다고 한다.
대한민국 트롯광풍의 주역 미스트롯1 송가인은 화밤 무대에 서서 "미스트롯 결승전이 생각났어요. 너무 떨려요"라며 '장녹수' 무대 전 심경을 고백한다. 급기야 MC 붐에게 "자신의 무대에서는 절대 까불지 말라"며 으름장까지 놓았다는데 긴장한 모습도 잠시 첫 소절 하나만으로 모두의 탄성을 이끌어냈다고.
트롯바비 홍지윤은 미스트롯 단합대회를 맞아 화밤 시청자들을 위한 특급 선물을 예고했다. 바로 애틋하면서도 절절한 이별 감성을 담은 '이별가' 무대를 준비한 것. 홍지윤은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특유의 한 서린 감성으로 '이별가'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