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복수 앞에 선 영광의 이 남자 화양연화를 맞이하고 있는 배우 정성일 자기님은 솔직담백한 면모로 눈길을 끈다.
예능 첫 출연으로 긴장감을 드러낸 것도 잠시 생활고를 겪었던 유년기와 오랜 무명 시절 주어진 배역에 늘 최선을 다하며 쌓아온 필모그래피, 드라마 '더 글로리' 캐스팅 배경,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등 배우이자 인간 정성일의 풀 스토리를 담담하게 풀어낸다.
큰 자기, 아기자기가 재연한 '더 글로리' 기원 신, 자기님을 '한국의 양조위'로 만든 명장면 비하인드도 예고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7년째 영어 일타강사 조정식, 국어 최초 여성 일타강사 김민정 자기님이 출연한다. 입시 경쟁 최전방에서 매년 치열하게 수능을 준비하는 일타강사의 삶을 생생하게 전한다.
완벽한 강의를 위한 교재 집필은 물론 강의 중에 쓸 농담마저 치밀하게 계산하고 심지어 결혼식 당일에도 일을 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저절로 외워지는 영단어 암기법, 독해력 기르는 법 등 수험생들을 사로잡을 꿀팁도 대거 전수하며 유익함을 더한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