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관련 협력업체 대상 입찰·계약 등 다양한 의견 등 수렴
‘KISA 일자리 창출 콘테스트’는 인터넷·정보보호 분야 일자리 창출의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대한 공감대 형성하고자 작년 12월에 최초로 개최했다.
대상은 KISA 사업을 통해 34명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재택근무, 문화의 날 조기 퇴근 등 일·생활 균형을 실천한 ㈜씨에이에스에게 돌아갔다. 우수상과 장려상은 각 11명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여성 일자리 배려, 리프레쉬 휴가 지원 등의 제도를 실시한 ㈜블루데이타시스템즈, ㈜코어시큐리티가 수상했다.
KISA는 수상기업 대상으로 KISA 원장상과 상금을 수여했으며, 23년도 일자리 관련 사업 일찰 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일자리 우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일자리 사례집을 제작하여 당일 행사에 참여한 협력업체에게 배포했다. 해당 사례집은 KISA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진행된 ‘23년도 상반기 협력업체 간담회’에서는 KISA의 23년도 입찰·계약제도 및 주요 사업 발주계획, 갑질·부패방지 제도, 인권보호 제도 등을 안내하고, 관련 애로사항 및 의견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태 KISA 원장은 “인터넷·정보보호 분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주신 협력업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KISA는 앞으로도 민간 주도의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의 질 개선을 적극 지원하고, 입찰·계약 관련 협력업체와 소통을 지속 강화하여 청렴 우수 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최대호 안양시장 "강력한 지출혁신 단행...미래도시 안양 조성사업 차질없이 추진"
온라인 기사 ( 2024.11.20 21:30 )
-
강수현 양주시장 "재개통 교외선의 성공에 관광 활성화는 필수"...철도공사 협력방안 모색
온라인 기사 ( 2024.11.20 14:26 )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