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국내외 관광객 대상 소상공인·전통시장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인천 관광기업 성장 공동지원 및 기업 육성 ▲인천 관광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관광 인재양성 ▲지역 내 사회공헌 공동 활동 등에 협력하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천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이고, 국내외 관광객 대상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매출 증대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공사 백현 사장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은 인천 관광산업에 중요한 버팀목이라 할 수 있다”며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인천 관광 산업의 진흥은 물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
-
수원시 민생규제혁신추진단 10대 과제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19 )
-
박승원 광명시장 "재정위기에도 흔들림 없이 시정 핵심 과제 완수하겠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