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KBPI 1위 이미지. 사진=삼진어묵 제공](https://storage1.ilyo.co.kr/contents/article/images/2023/0323/1679541376428928.png)
삼진어묵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진어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 내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오는 4월부터 관련 프로모션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는 “고객과 함께한 지 70년이 되는 해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해 더욱 의미 있다”며 “보다 성장하고 발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반찬용이었던 어묵을 베이커리 형태의 간식용으로 개발해 전국적으로 어묵 열풍을 일으키는 등 어묵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데 앞장서왔다.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