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캠페인은 새우, 꽃게, 젓갈 등이 유명한 소래포구와 소래습지 생태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3대 사고유형 및 8대 위험요인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생활 속 안전문화가 실천되도록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이날 캠페인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안전보건공단 사회공헌‘안전韓동행’활동과 병행하여 사고예방을 위한 안전보건자료를 배포하는 한편 현수막, X배너, 손피켓 등을 통하여 안전문화 실천을 위한 분위기 확산에 주력했다.
한편 소래포구 축제는 2001년에 시작되어 매년 가을에 열린 행사로서 올해로 23회째를 맞고 있으며, 젓갈시장으로 유명한 소래포구는 연간 약 700만명의 관광객이 즐겨찾는 관광명소이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
-
박승원 광명시장 "재정위기에도 흔들림 없이 시정 핵심 과제 완수하겠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42 )
-
수원시 민생규제혁신추진단 10대 과제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