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동행이냐 잘못된 만남이냐…CU와 컬리 협업의 앞날

다양한 고객층 확보 등 시너지 효과 기대…기존과 비슷한 서비스‧소비층 고려하지 않은 제품 판매는 한계

경제 기사 더보기

지면 보기

제1667호

발행일 : 2024년 4월 31일

제1666호

발행일 : 2024년 4월 24일

제1665호

발행일 : 2024년 4월 17일

제1664호

발행일 : 2024년 4월 10일

제1663호

발행일 : 2024년 4월 3일

제1662호

발행일 : 2024년 3월 27일

제1661호

발행일 : 2024년 3월 20일

제1660호

발행일 : 2024년 3월 13일

제1659호

발행일 : 2024년 3월 6일

제1658호

발행일 : 2024년 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