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국 아울렛 최초로 롯데몰 동부산점에 들어선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5월 24일 쇼핑몰 1층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문을 연다고 밝혔다.
전국 아울렛 최초로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동부산’ 매장은 742㎡(약 245평) 규모로 남성 및 여성 의류, 잡화 등 시즌 인기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슬렉스, 데님, 티셔츠 등 무신사 스탠다드 베스트셀러 상품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5팩 증정 등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오픈일인 24일부터는 ‘무신사 스탠다드 24 S/S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무신사가 론칭한 패션 자체 브랜드(PB)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다. 최근 ‘롯데몰 수원’ 등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롯데백화점 아울렛 사업부 이주훈 리징1부문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은 무신사 스탠다드 외에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 드로우핏 등 젋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는데 성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이슈 브랜드 유치와 콘텐츠 강화를 통해 차별화 된 쇼핑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복점 “더욱 똑똑해진 AI 가전 직접 체험해보세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아쿠아몰 분수대 광장에서는 5월 30일까지 삼성전자 AI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기간 중 행사장 방문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 행사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부산본점 “양산이 필요한 계절이 왔어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아테스토니’ 매장에서는 초여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양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여름을 연상케 하는 낮 더위가 이어지면서 지난 주말 양산 판매량은 30% 이상 증가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브리더스컵 기념 놀멍쉬멍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23 00:01 )
-
부산불꽃축제 명당 ‘삼진포차’, 내년 2월까지 ‘시즌2’로 연장 운영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0 )
-
[부산시] 박형준 시장, 일본 시모노세키 대표단 접견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