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에서 즐기는 롯데문화센터 이색 강좌
오후 4시부터 11층 샤롯데 가든에서는 민화 도안이 그려진 부채에 색칠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채 만들기’ ,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담아 복을 기원하는 전통 민화 ‘소과도 그리기’ , 우리술 전문가 박준돌 기자와 여름 전통주 과하주에 대해 알아보는 '과하주 시음회'가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7시까지는 ‘제철행복’ 김신지 작가와 여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나눌 수 있는 북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제철행복은 한 해를 사계절이 아닌 이십사계절로 나눠 계절의 속도에 발맞춰 걸으며 느끼는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는 인기 상영작 ‘쿵푸팬더4’를 야외에서 관람할 수 있는 ‘루프탑 시네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해당 강좌 및 시네마 프로그램 참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내가 원하는 문구로 만드는 ‘캘리그라피’, 전통 문양으로 프린팅 체험을 할 수 있는 ‘실크스크린’ , 절기 생활 계획표를 만들 수 있는 ‘문화센터 큐레이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갤러리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토마스라마디유 작가의 ‘하늘을 그리다’ 개인전을 부산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토마스라마디유 작가는 하늘을 캔버스 삼아 그림을 그리는 작가로 유명하다.
롯데백화점 ESG 윤재원 팀장은 “아름다운 부산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멋진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특별한 추억과 체험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브리더스컵 기념 놀멍쉬멍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23 00:01 )
-
부산불꽃축제 명당 ‘삼진포차’, 내년 2월까지 ‘시즌2’로 연장 운영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0 )
-
[부산시] 박형준 시장, 일본 시모노세키 대표단 접견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