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점, '홀리데이 페스타'...유아 동반 고객 위한 유아휴게실 새단장
-김해점. 가족 단위 고객 겨냥 45개 부스 마련해 플리마켓...18일은 무료 페이스페인팅 진행
[일요신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이 추석 연휴 기간 휴점 없이 영업을 이어간다. 연휴 기간 교외 나들이에 나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해 특가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추석맞이 고객 감사 '홀리데이 페스타'를 개최한다. 먼저 1층 특설매장에서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골프웨어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해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홀리데이 페스타'를 진행하며 '닥스키즈', '네파키즈' 등 아동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키즈 스페셜 특진전'이 열린다.
12일부터 29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는 추석 선물로 제격인 멀티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 이뮨 팝업 스토어'가 열리며 지난달 새롭게 문을 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및 오는 12일 '폴로 랄프로렌' 매장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12일부터 18일까지는 1층 아동관 뒤편에 마련된 회전목마 놀이기구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으로 일자별 오전 10시부터 무료 쿠폰 다운로드 가능하며 일 100명 선착순 한정이다.
추석 연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해 지난달 유아휴게실 새단장을 마쳤다. 쇼핑몰과 아울렛 3층에 위치한 유아휴게실을 비롯해 아울렛 1층 '킨더라운지'를 리뉴얼하며 유모차 대기공간, 이유실 테이블, 수유실, 가족수유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추석 연휴 기간 방문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꽃이 어우러진 '포시즌 스퀘어'를 비롯해 정원형 휴식 공간을 조성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해점은 1층 중앙광장에서 13일부터 18일까지 45개 부스를 마련해 완구, 패션 엑세서리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일루아키키 키즈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하며 사파리 동물인형 포토존을 마련하고 18일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키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무료 진행한다.
지난달 25일 신관 3층에 새롭게 문을 연 키즈카페 '캘리클럽'은 역동적인 스포츠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를 모티브로 한 가족형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다양한 어트랙션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윤형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점장은 “추석 연휴기간 가족,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기분 좋은 쇼핑과 특별한 경험으로 뜻 깊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부산불꽃축제 명당 ‘삼진포차’, 내년 2월까지 ‘시즌2’로 연장 운영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0 )
-
[부산시] 박형준 시장, 일본 시모노세키 대표단 접견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2 )
-
홍태용 김해시장 “2025년, 향후 30년 만들 도시 대전환 원년 될 것”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