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과 팝업과는 다르게 새로운 ‘립앤 치크 글로이 젤리 팟’과 직접 골라 채우는 ‘NEW 커스텀 키링’까지 퓌의 새로운 모습을 부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들로 가득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과 총 61컬러의 압도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퓌 브랜드 담당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젤리 챗’은 지난 9월 3일 사전 예약 오픈 이후 2일 만에 종료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젤리 챗은 퓌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12일간, 720명의 고객들과 소통하며,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글로이 젤리 팟’ 본품 1개와 젤리 키링 1개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아도 팝업 입장 및 구매 가능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SNS 친구 추가 시 구매 개수당 1천 원 할인권과 SNS 방문 인증 이벤트, 제품 구매자에 한해 일일 100인 꽝 없는 럭키드로우를 할 수 있다.
팝업 제품을 1개 구매하기만 해도 ‘퓌’하면 빠질 수 없는 젤리 키링과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립 브러시, 파우치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채롭게 준비된 이번 fwee(퓌) 매장은 오는 2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부산불꽃축제 명당 ‘삼진포차’, 내년 2월까지 ‘시즌2’로 연장 운영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0 )
-
[부산시] 박형준 시장, 일본 시모노세키 대표단 접견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2 00:02 )
-
[센텀종합병원] 정주호 전 부산대병원 감사, 수석 460점 기증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1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