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더 클라우드', 특별한 식음료 프로모션 선봬
[일요신문]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가을 페스티브 기간을 맞아 10월 중순부터 11월까지 한 달여간 '불꽃축제 패키지' 및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불꽃축제 패키지'는 특별한 가을 부산의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상품이다. 제19회 부산불꽃축제가 진행되는 11월 9일 당일에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더블 객실과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부산불꽃축제를 가장 좋은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좌석 티켓 2매가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32만 원(vat별도)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5성 호텔의 서비스는 물론, 잊지 못할 불꽃축제의 추억까지 만들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객실 타입 변경과 성인 2인 외 추가 인원 이용은 불가하다. 불꽃축제 유료 좌석 교환권은 9일 호텔에서 수령 후 축제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정규 체크인 시간 이전에도 교환권 선 수령과 짐 보관이 가능하다. 불꽃축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27층)에서는 부산의 밤과 낮을 모두 축제처럼 채워줄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프로모션은 독일의 명성 높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와 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메뉴들로 구성된다.
육즙 가득한 수제 독일 소시지 3종과 본고장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정통 독일 맥주 2종 ‘파울라너’와 ‘바이엔 슈테판 헤페’가 포함된 세트 메뉴와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살코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슈바인학센’을 각각 6만 원에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온 더 클라우드 바(Bar)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어, 통창 넘어 아름다운 송도 바다의 야경과 함께 특별한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눈길을 끈다. 제철을 맞이한 달콤한 홍시, 포근한 고구마, 고소한 밤, 신선한 무화과 등 가을 식재료를 활용해 시즌 감성을 극대화한 디저트가 제공되며, 음료는 커피와 차 또는 레드·화이트와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6만 5천 원으로 11월 30일까지 판매된다. 예약은 14시·16시 타임으로 2시간 이용 제한이 있으며, 네이버 예약 혹은 온 더 클라우드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특별한 계절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는 부산 불꽃축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은 한정된 수량만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해 드린 만큼, 서둘러 예약하시기를 추천한다. 이어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축제의 즐거움이 가득한 메뉴들을 통해 가을의 맛과 향까지 온전히 느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한국남동발전] ‘2025년 KOEN Together 사회공헌사업 대국민 공모전’ 시행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0 18:44 )
-
[센텀종합병원] 정주호 전 부산대병원 감사, 수석 460점 기증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1 00:02 )
-
[대동병원] 6회 연속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 선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1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