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인천신용보증재단 본점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인천상인연합회 신현기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인천신용보증재단 전무수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생애주기별 종합지원사업에 관한 사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을 위한 창업, 홍보, 경영활동 등 효과 확대 △교육, 컨설팅 등 종합지원 전반에 대한 정보공유 및 정책개발 △창업생태계 조성 등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등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전무수 인천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금번 협력을 계기로 전통시장의 역사적 가치와 현대적 혁신경영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시민과 상인이 협력하고 성장하는 희망의 출발점이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정책지원을 약속했다.
신현기 수석부회장은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인천신보의 노력에 감사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최대호 안양시장 "강력한 지출혁신 단행...미래도시 안양 조성사업 차질없이 추진"
온라인 기사 ( 2024.11.20 21:30 )
-
강수현 양주시장 "재개통 교외선의 성공에 관광 활성화는 필수"...철도공사 협력방안 모색
온라인 기사 ( 2024.11.20 14:26 )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