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1시 6분부터 오류 발생”
28일 LG CNS는 “27일 오후 1시 6분부터 오류가 발견돼 점검에 나섰고 오후 2시 39분경 서비스를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LG CNS는 네트워크 장비 문제가 원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원인은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27일 오후 1시 6분쯤부터 약 1시간 30분가량 전국 고속‧시외버스 터미널의 발권시스템을 운영하는 티머니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전국 버스터미널에서 승객들이 승차권을 제때 발권하지 못해 불편을 겪었다.
같은 시간 고속버스, 시외버스 예약에 쓰이는 ‘티머니GO' 애플리케이션도 먹통이 됐다.
김정아 기자 ja.kim@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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