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진출자 47명, 건강한 아름다움 선봬
‘2024 슈퍼 TOP 모델 선발대회’는 미시즈·시니어들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누구나 자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대회다. 행사를 주최한 콘텐츠파크는 시니어 산업의 저변확대와 대회에 참여하는 미시즈·시니어들이 누군가의 아내, 엄마가 아닌 자신을 위한 주인공을 되는 삶이 되고자 하는 데 일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모델, 관계자들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는 방송인 조영구와 낸시랭이 맡아 큰 호응을 이끌었다.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 홍보모델인 배우 나문희 씨도 행사에 직접 방문에 감사패 수상과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대회의 대회장이자 콘텐츠파크엔터테이먼트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우룡 회장은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기 돼 벅찬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뜨거운 응원가 박수 부탁드린다”고 개회를 선언했다.
박성현 조이뉴스24, 아이뉴스24 부울경취재본부장은 환영사를 통해 “‘2024 슈퍼TOP모델 선발대회'은 오늘을 시작으로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발전되고 멋진 모습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대회에 처음 출전한 모델들이 긴장하고 실수를 하더라도 응원의 박수로 용기를 복돋아 주길 바란다”고 했다.
서지영 국민의힘 국회의원(동래구)은 “이 대회가 미시즈, 시니어들의 꿈을 이루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인재들이 발굴되고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준영 동래구청장은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이에 의해 판단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오면서 외면과 내면의 성숙된 아름다움이 진정한 미인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자신의 이름보다는 누군가의 엄마, 며느리라는 수식어로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자신을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번 ‘절대 공정’이라는 슬로건 하에 23명의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그 어느 대회보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이뤄졌다. 서류심사와 예선심사 등을 거쳐 올라온 본선 진출자 47명은 3개로 나눠진 각 조(1조 12명, 2조 17명, 3조 18명)에서 퍼포먼스, 자기소개, 드레스패션쇼를 선보여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3개의 조에서 각각 △대상(왕관, 트로피, 100만원 상당 부상품) △금상(왕관, 트로피, 50만원 상당 부상품) △은상(왕관, 트로피, 30만원 상당 부상품) △협찬사상 △특별상(트로피)의 수상자가 나왔으며, 본선 무대에 참가한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인증서가 제공됐다. 수상자들은 향후 잡지모델, 연기자, 가수, 아나운서, MC, 의전, 공연무대, 라이브방송 등의 다양한 기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휴 업체인 드레스, 엑서서리 관리 상품 업체 및 성형, 피부, 치과 메디컬 병원의 협찬과 인쇄매체와 언론보도, 화보 촬영의 온·오프라인의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주최 측은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해 미시즈·시니어들의 보다 더 나은 삶을 사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는 아이뉴스24, 조이뉴스24, 포인트경제, 여신모델엔터테인먼트, 나의피알시대, 이현재피부과의원, 항도퀸덤의원, 백록안과, 법무법인PK,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환경운동실천협희회, 신도시엔지니어링, KBS아트비전미용학원, DRESS PERA, 네오메드, 메디우먼여성의원, 문희네, 료칸 호텔 호시카케, 아몽즈커피, 불막열삼, 전국해운노동조합협의회, PLATO SCHOOL, 일우전기, BFCC, 착한전문장례식장, 프라임텍스, 도영인터내셔널, Treksta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하용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스포츠·레저 쇼핑 성지로 우뚝”...5층에 전문관 조성
온라인 기사 ( 2024.10.30 09:48 )
-
[BNK] 부산은행, 창립 57주년 기념 음악회 ‘콘서트 1025’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0.29 16:19 )
-
[경남도] 24년 경상남도 고용우수기업 10개 사 선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0.30 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