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편의성 강화로 N브랜드 고객 만족도 제고
[일요신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온라인 몰 ‘N 퍼포먼스 Shop’에서 현대차 인증 교체용 타이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되는 제품은 ‘아반떼 N’, ‘코나 N’의 공식 교체용 타이어인 ‘N’FERA Sport S(엔페라 스포츠 S)’와 ‘아이오닉5 N’ 차량에 장착 가능한 20인치 ‘N'FERA SUR4G(엔페라 SUR4G)’다.
이번 N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N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들은 앞으로 온라인에서 넥센타이어의 고성능 교체용 타이어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N 퍼포먼스 샵에서 판매되는 아이오닉 5 N 용 N'FERA SUR4G는 현대차 N브랜드의 공식 로고인 ‘N'Performance’가 각인된다. 이 제품은 우수한 핸들링과 접지력을 갖춰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타이어다.
아반떼 N과 코나 N에 장착되는 N'FERA Sport S 모델은 현대차의 ‘HN Replacement’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현대차 N 브랜드의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완성차 업체로부터 품질과 성능이 고성능 차량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대차의 N브랜드는 남양연구소와 독일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 서킷에서 개발된 고성능 라인업으로, 최근 출시된 전기차 아이오닉5 N을 포함해 벨로스터 N, i30 N, 코나 N 등 다양한 모델들이 뛰어난 성능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현대차 N브랜드 차량과 시너지를 내며 고성능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모터스포츠 경험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내구성을 바탕으로, 넥센타이어는 고속 주행과 급커브 등 고성능 주행 요구에 적합한 고성능∙프리미엄 타이어 제조사로 자리매김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현대 N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고성능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는 유통 채널도 확대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성능과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주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김해시] 간부 공무원 4대 폭력 예방교육 실시 外
온라인 기사 ( 2024.11.19 15:41 )
-
[경상국립대] ‘2024 탄소중립 스마트 조선 및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 포럼’ 열려 外
온라인 기사 ( 2024.11.19 15:20 )
-
정근안과병원 정근 원장, 30주년 개원식서 ‘눈질환 비디오북’ 제작 발표
온라인 기사 ( 2024.11.20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