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사보 관련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내맘애 우리안양'은 기존 정형화된 틀에서 탈피해 '인스타 감성의 가보고 싶은 곳'이라는 이미지를 표지에 부여했다.
또 '안양은 지금'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안양의 주요 행사와 시민 삶과 직결되는 새로운 소식을 담고, '시민공감'을 통해 시민의 다채롭고 재미있는 생각을 공유했다.
아울러 '구독이벤트', '컬러링', '안양 네컷' 등 참여형 이벤트와 '건강 레시피', '그 사람의 작업실', '안양 갤러리' 등을 통해 시민의 문화 감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에게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하고 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안양시 대표 매체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시권 경인본부 기자 ilyo22@ilyo.co.kr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
-
수원시 민생규제혁신추진단 10대 과제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19 )
-
박승원 광명시장 "재정위기에도 흔들림 없이 시정 핵심 과제 완수하겠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