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지브리 캐릭터 상품은 물론 랜덤 피규어와 포스카마카 체험존도 경험
[일요신문] 대구신세계 8층 문화홀에서 다음달 1일까지 '코믹플레이월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블, 지브리, 포켓몬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의 굿즈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로, 만화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는 매일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마블과 지브리 캐릭터 상품은 물론 랜덤 피규어와 포스카마카 체험존을 경험할 수 있다. 감자, 펫두, 차차 등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의 독창적인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도장깨기 챌린지'가 주목받고 있는데, 이 챌린지에 참여하면 코인을 모아 '코천당'에서 랜덤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은 1인당 1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것.
앞서 지난 22일 오픈 이벤트로 일상 웹툰 '감자'의 작가와의 만남을 가져,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대구신세계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cch@ilyodg.co.kr
-
대구시 "공무원 주도 정책연구…공공혁신 높인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10:42 )
-
박용선 경북도의원 "포항제철중 입학 배정 재발 갈등 원인은 교육당국 무관심 때문"
온라인 기사 ( 2024.11.21 16:18 )
-
[경북도정] 'Good & Best'경북 우수농산물 9곳 지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1.21 1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