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이들과 함께 하는 스타 마케팅을 전개, 올 여름철 면류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윤두준과 김소현이 태풍냉면을 소개하는 영상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통해 오는 11일 공개할 예정이다.
물냉면의 시원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함을 동시에 지닌 태풍냉면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매콤한 태풍냉면 맛에 놀라지 마세요~’의 직설적인 카피와 함께 두 모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재미있다는 게 농심측 설명이다. 특히 윤두준이 태풍처럼 빠른 말로 태풍냉면을 소개하는 장면이 압권이라는 평가다.
농심은 영상을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윤두준이 직접 사인한 태풍냉면을 보내주는 등 다양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음식에 대한 표현력이 풍부하고 청소년층에 어필하고 있는 윤두준과 김소현을 내세워 신세대 퓨전냉면을 표방하는 태풍냉면의 수요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