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방송인 황봉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봉알전>이 ‘엽기 19금’ 스틸 컷을 전격 공개했다.
황봉은 ‘황봉알’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개그맨 겸 방송인으로 과거 황봉알이라는 이름으로 김구라 등과 함께 시사개그, 욕기행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인물이다. 이번 연극 <봉알전>은 황봉이 직접 대본을 쓰고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주연 역시 황봉이다. 말 그대로 1인 3역이다.
<봉알전>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인물은 서보배다. 방송인에서 연극배우로 변신한 리포터 출신 서보배가 황봉의 상대역을 맡은 것.
이번에 공개된 ‘엽기 19금’ 스틸 컷은 노출 소위가 다소 있다. 이번 연극이 섹시코미디를 표방했기 때문이다.
‘법대 나온 글래머’로 유명한 서보배가 뇌쇄적인 가슴 공략에 나서자 황봉은 감탄, 놀라움, 당혹스러움 등 다양한 감정이 뒤섞인 표정으로 능청 연기를 선보인다.
황봉은 “봉알이란 이름으로 끝을 보자는 마음에서 시작된 연극”이라면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꼭 봐야 할 연극”이라고 밝혔다.
연극 <봉알전>은 강남아트홀에서 4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 동안 무대에 오른다. 정식 공연에 앞서 오는 16일 오후 3시 프레스콜 무대도 가질 예정이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