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5일까지 42일간 전국 지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SK텔레콤은 14일부터 가맹점에서 T멤버십 이용시, 포인트 차감 후 최대 7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포인트 차감 후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가맹점은 ‘미스터피자’, ‘T.G.I.Friday’s‘, ’VIPS‘, ’CU‘, ’서울랜드‘, ’롯데월드‘ 등이다.
SK텔레콤 회원 중 T멤버십을 보유하고 있고 포인트가 남아 있다면 누구에게나 할인이 적용되고, T멤버십 고객들은 기존 할인 한도만큼만 포인트가 차감되면서 폭 넓은 할인을 즐길 수 있다.
할인을 받기 전, 각 제휴사 별로 할인율이 다르게 책정돼 있고 파격 할인이 적용되는 요일이 다른 점도 눈 여겨봐야 할 정보다. 매주 금요일은 미스터피자, CU에서, 토요일은 T.G.I.Friday’s에서, 일요일은 VIPS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서울랜드는 금, 토, 일 모두, 롯데월드는 할인 기간 동안 매일 파격 할인이 가능하다.
이 파격할인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T멤버십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소멸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윤영화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