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KFC. 사진제공=KFC 홈페이지
KFC(http://www.kfckorea.com)는 올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용 고객들은 이 기간내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치킨, 버거, 샐러드, 스낵, 음료 등 단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만 콤보 및 세트 메뉴, 병음료, 캔음료는 30%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시 모든 제휴카드 추가 할인(KT올레, 두산패밀리, 중앙대) 및 적립(KFC패밀리포인트, OK캐쉬백)은 불가능하다.
또 잠실야구장, 서울대공원, 우방랜드, 인천공항스카이, 인천공항랜드 매장에서는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KFC는 지난 1984년 4월 25일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KFC만의 독특한 맛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KFC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선한 맛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KFC 할인 이벤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KFC 30% 할인, 뭐 이렇게 안 되는 게 많지”, “세트가 할인 안 되는 게 아쉽다”, KFC 30% 할인, 이벤트 끝나기 전에 먹어야지“, ”끝나기 전에 사냥하러 가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영화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