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의 뒤를 이어 5월7일 첫 방송되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 고아라는 천신만고 끝에 경찰공무원시험에 합격한 신입경찰관 어수선 역을 맡았다.
고아라는 최근 SBS 공식유튜브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어수선은 일단 이름처럼 어수선하고 눈치가 좀 없는 편이지만 불의를 참지 못하는 정의파다. 경찰로서 열정도 크고, 말보다는 행동이 앞선다. 여기에다 무한 긍정적인 마인드와 무한 낙천적인 성격이 있어 극에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어수선을 소개했다.
이를 증명하듯 고아라는 최근 진행된 포스터촬영현장에서 권총과 확성기를 들고는 통통튀는 연기로 스태프들에게 즐거움을 안기면서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고아라는 “그동안 대학을 졸업했고, 지난해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도 잘 마쳤다. 올해도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즐겁고 신나게 촬영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2014년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는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고아라와 동료 신입경찰 역의 이승기, 레전드 팀장 차승원 외에도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 개성 강한 연기자들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SBS)
송도형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