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 연애 소동극 <극적인 하룻밤>
연극 ‘극적인 하룻밤’ 악어컴퍼니 제공
아찔한 리얼 연애담으로 2009년 초연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연극 ‘극적인 하룻밤’이 새롭게 단장하고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누적 관객 10만 명, 인터파크 관객 평점 9.4를 기록하며 대학로 필수 데이트 연극으로 자리한 <극적인 하룻밤>은 ‘원나잇 스탠드’라는 다소 자극적인 소재를 거침없는 대사와 디테일한 심리 묘사로 유쾌하게 풀어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은 출연진도 기대할 만하다. 실연의 상처를 겪은 후 더 이상 사랑을 믿지 못하게 된 남자 한정훈 역에는 연극 <행복>, <NEW 강풀의 순정만화> 등에서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매력적인 외모로 여심을 흔들었던 김정호와 연극 <스캔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낸 김성준이 캐스팅되었다.
엉뚱하고 4차원이지만 정도 많고 사랑도 많은 여자 주인공 정시후 역에는 지난 시즌 같은 역으로 한층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채송화와 연극 <옥탑방고양이>, <클로저>를 통해 대학로의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주목받는 한초아가 함께해 <커플 케미 폭발 연기>를 기대케 한다.
<극적인 하룻밤>
기간 : 2014.02.18 ~ 2014.08.31
장소 :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
# 짜릿한 반전연애보고서 <스캔들>
연극 <스캔들>. 악어컴퍼니 제공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믹 연극의 지존, 2012년 초연 이후 인터파크 관객 평점 9.2점, 평균 객석점유율 98%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연극 <스캔들>.
섹시함과 코믹함 사이의 숨 막히는 반전 스토리와 익살스런 배우들의 불꽃 튀는 코믹연기 대결은 관객들로 하여금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아찔한 상황과 예측 불허의 기막힌 내용은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듯 스릴 넘치는 100분을 선사한다. 로맨스의 달콤함과 함께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짜릿한 쾌감을 맛보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마시길.
<스캔들>
기간 : 2012.01.14 ~ 오픈런
장소 : 대학로 A아트홀
※이벤트 응모 방법
창간 22주년을 맞은 <일요신문>을 지금부터 네이버 뉴스스탠드를 통해 만나세요.
새로운 독자 22명(1인 2매)에게 연극 <극적인 하룻밤> <스캔들> 초대권을 선물합니다.
응모기간은 오는 5월 3일 정오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