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2’은 지금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유망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매회 다른 미션을 통해 선보이고, 방송 직후 소비자들이 구매까지 할 수 있는 패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동 MC인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가 디자이너들과 조를 이뤄 팀 대결을 벌이는 형식의 이 프로그램은 스포티 룩부터 플라워 패턴까지 시즌 트렌드에 맞춰 매회마다 달라지는 미션과 디자이너들의 트렌드를 절묘하게 풀어 낸 의상들로 특히 여성 쇼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방송된 ‘솔드아웃2’ 4회에는 여름 시즌 빅 트렌드인 ‘썸머 마린룩’을 주제로 진행됐다.
A-B팀의 팽팽한 경합이 진행되는 가운데 최종 미션 우승자로 선정된 디자이너는 바로 ‘김해’.
일반적인 마린룩에서 벗어나, 소라색의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은은한 시스루 패브릭으로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 썸머 마린 트렌치 코트는 여러 트렌드 쇼퍼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SOLDOUT’을 기록했다.
4회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디자이너 ‘김해’의 썸머 마린 트렌치 코트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30분 CJ홈쇼핑 셀렙샵 프로그램을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보여지지 않은 컬러 베리에이션 역시 공개, 판매된다.(사진=온스타일 ‘솔드아웃2’ 캡처)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