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열린 ‘Discover Calvin Klein’ 행사는 2014 New collection을 선보이는 자리로 모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답게 100명 이상의 모델들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게스트 전원이 파티가 끝날 때까지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의 신제품인 Calvin Klein bold를 착용하고 파티를 즐겨 캘빈클라인만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이날 행사에서 시즌 두 번째 콘셉트인 내츄럴 센슈얼리티(Natural sensuality)에 맞춰 출시된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첫 번째 메인 아이템인 Calvin Klein Color는 캘빈클라인 워치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알루미늄 워치로 가벼운 착용감과 6가지의 다양한 컬러 속 느껴지는 캘빈클라인만의 캐주얼 시크함이 특징이다.
두 번째 메인 아이템인 Calvin Klein Bold는 기존 ck bold에 새로운 컬러와 크로노그라프 기능이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재탄생 된 아이템이다.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세계 최대 시계 생산 업체인 스와치 그룹과 시크한 뉴욕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이 공존해 있는 브랜드로 캘빈클라인 워치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2004년도에는 캘빈클라인 주얼리까지 영역을 넓혀 나갔다.(사진=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