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0일까지 ‘빕스와 당신이 환경을 사랑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빕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식을 남기지 않도록 제안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고, 우리 생활 속 식습관에서부터 환경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빕스 전 매장에서 음식을 남기지 않는 활동에 동참 의사를 밝히는 고객에게 그린 스탬프 카드를 발급하며, 2회 참여 시 스테이크 5000 원 할인권을, 3회 참여 시 샐러드 바 1인 무료 식사권 또는 유럽산 프리미엄 친환경 주방세제인 ‘참그린 베이킹 소다’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은 빕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vips)과 연계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느끼고, 쉽게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빕스 페이스북에 연동된 이벤트 앱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 빕스 3000 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 바 식사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작은 활동에서부터 우리 주변의 환경을 생각해 보자는 의미를 담아 CJ푸드빌의 대표 외식 브랜드인 빕스의 고객 분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나아가 우리 사회와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