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는 ‘프로바이오330’의 판매량이 1분기 월 평균 500 개 선을 기록했으나, 지난 4월 700 개를 넘어선 데 이어 5월에는 2배 이상 늘어 1200 개를 돌파하는 등 최근 들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는 판매 신장의 비결이 제품의 효과와 맛에 있다고 보고 있다. ‘프로바이오330’은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기능을 하는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등 프로바이오틱스가 1포(2g)당 330억 마리로, 다른 제품에 비해 3배 이상 높고, 7종의 유산균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있어 기능성이 뛰어나다.
또한 분말 형태이므로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고, 푸룬 농축액 분말이 들어 있어 맛과 향이 좋은 점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라고 메디포스트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330’은 2중 코팅으로 위산과 담즙산에 대한 내성을 강화,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것 특징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살아 있는 균으로 변비나 설사 등 배변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최근 면역기능 정상화에 대한 효능이 밝혀 지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판매 신장에 따른 고객 사은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mo-vita.co.kr)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 지난해 실시한 TV홈쇼핑 판매 조건과 동일한 3+2 추가 증정 혜택을 주고 있다. 1개월 분 3만 8000 원, 3개 구입 시 2개 추가 증정. 문의: 1899-0037.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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