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전속 모델인 손나은이 7일 겨울왕국 팬사인회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페리페라 전속 모델인 손나은은 이날 팬사인회에서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 콘셉트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팬사인회 후 손나은과 함께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페리페라측은 퀴즈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 소정의 페리페라 상품을 증정하고 손나은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기회를 부여했다.
사인회는 전호표를 지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4일 5만원 이상 구매한 50명에게 선착순 배포했다. 행사 당일 10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 매장 오픈시간에 맞춰 선착순 50명에게 번호포를 배포했다.
페리페라 전속 모델 손나은이 7일 겨울왕국 팬사인회에서 사인을 하고 있다.
손나은의 겨울왕국 팬사인회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매장 오픈시간 전부터 클럽 클리오 이대점 매장 일대는 수백여명의 팬들과 취재진들이 몰려들어 북새통을 이뤘다.
사인회에 참석하는 고객 중 행운의 번호에 당첨된 고객은 겨울왕국 컬렉션 제품 증정과 손나은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제공돼 팬사인회에 참석한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페리페라 전속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과 끝나지 않는 겨울왕국의 인기를 실감하는 자리였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