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후’ 시리즈 8의 등장과 새로운 12대 닥터의 월드투어를 기념해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KtMediaHub)을 통해 ‘닥터후 월드투어’ 초대권 및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닥터후’에 대한 ‘팬심(fan-心)’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닥터후 월드투어 초대권(1인 2매)’을 보내준다. 월드투어 행사는 8월 9일 여의도 63 스퀘어에서 개최되며 이 무대에는 시즌8의 새로운 주인공 피터 카팔디, 제나 콜먼이 등장할 예정이다.
올레tv는 ‘닥터후’ 시즌 1~2를 무료로 시즌 3~7은 평소보다 70% 저렴하게 서비스한다. ‘닥터후’는 주인공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악한 외계인과 싸우며 인류를 구한다는 내용을 담은 SF 장르의 드라마다. 1963년 첫방송 이후 최장기 방영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미드(미국드라마) ‘드라큘라’, ‘어바웃어보이’,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0 등 최신작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VOD로 내놓는다.
이들 작품은 수요일마다 올레tv에서 VOD로 서비스된다. ‘드라큘라’는 23일, 어바웃 어 보이’는 오는 25일,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10은 8월 1일 각각 공개된다.
‘드라큘라’는 미국인 사업가로 위장한 드라큘라의 사랑과 삶을 그린 이야기로, 조나단 리마이어스 등 인기 배우가 출연한다.
‘어바웃어보이’,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0, ‘시카고 PD’ 등은 국내 채널에서 방영되지 않은 작품으로, 가장 먼저 올레tv에서 VOD로 만날 수 있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