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Onstyle) ‘제시카 & 크리스탈’(이하 제크하우스)은 지난 6월부터 가장 핫한 자매인 정자매의 일상을 다루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회에서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크하우스’에 직접 팬들을 초대해 조촐한 파티를 벌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과정에서 정자매는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동생 크리스탈은 루즈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스키니진을 매치해 그녀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반면에 언니 제시카는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하여 ‘화이트 여신’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로맨틱 걸리시 룩을 선보였다.
제시카가 선택한 화이트 원피스는 신세계 블루핏의 ‘SEA.N.Y’ (씨뉴욕)의 원피스로 네크라인 주변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과 허리선을 조여 주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제시카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와 네이비 컬러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제시카는 또 다른 매력의 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다. 제시카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 셔츠는 역시 신세계 블루핏의 ‘SEA.N.Y’ (씨뉴욕) 화이트 셔츠로 옆면에 펀칭 레이스 디테일과 하단의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하게 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스키니 진을 함께 매치해 과하지 않은 걸리시 룩을 연출했다.
제시카의 ‘화이트 여신’ 패션을 완성시켜 준 브랜드 ‘씨뉴욕’은 신세계 백화점 셀렉샵인 ‘블루핏’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블루핏’ 은 신세계가 직접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베이스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의류 편집 브랜드로 데님 및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즐겨 입는 20-30대 트렌디 쇼퍼들을 위해 자유로우면서도 위트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온스타일 ‘제시카 & 크리스탈’ 캡처)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