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누구나 명품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한다. 명품 브랜드 가방은 여성들의 로망이기도 하다. 하지만 국내 명품 매장에서는 관세 등의 이유로 구매 시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에 최근 젊은 여성들은 해외구매대행 등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구입하고 있다.
그 중 ‘명품캐치’는 루이비통,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상품들을 판매하는 홍콩명품쇼핑몰로, 최근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명품캐치는 이미 4년간 루이비통, 샤넬, 구찌, 프라다, 에르메스, 발렌시아가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의 가방, 지갑, 벨트, 신발, 시계 등을 판매해왔으며, 현재 4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회원가입과 후기 작성 시 각 10,000원의 적립금, 구매 금액의 5% 적립, 시계구매 시 5만원 적립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쌓인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명품캐치에는 매일 수십여 가지의 신상품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최신 유행 제품들을 빠짐없이 구비해 명품 쇼핑몰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명품캐치 관계자는 “명품캐치는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를 확대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콩명품쇼핑몰 ‘명품캐치’와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pcatc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