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아이와 함께 외출 한 번 준비하는 것이 얼마나 큰일인지 잘 알 것이다. 아이를 챙기는 것도 일이지만, 가방 가득 챙겨 넣어야 할 아이용품도 수두룩하다.
최근 이러한 고충을 함께 나누고 있는 엄마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기저귀가방이 있다. 기저귀가방 브랜드 ‘아누아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탈부착이 가능한 안감으로 된 가방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누아누’ 기저귀가방은 최고급원단과 금속부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안감이 쉽게 탈부착 되어 세탁이 용이하다. 또 보온·보냉 주머니와 함께 용도에 맞게 나누어진 가방 내부는 가방의 실용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가방 구매 시 유모차에 걸 수 있도록 하는 유모차걸이, 외출 시 아기 기저귀를 갈아줄 때 사용할 기저귀교환매트, 잠수복 소재인 네오플랜 소재의 보온주머니까지 함께 제공돼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소비자를 배려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앞주머니에 악어무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TAMA’ 신제품은 차콜, 모카, 와인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안정감 있는 두께의 백팩 끈 덕에 많은 물품을 넣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누아누’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미국, 중국, 호주, 대만 등 국가의 유통 및 육아용품 업체로부터 기저귀가방 수출의뢰를 받고 있어 곧 해외 수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누아누’ 대표는 “‘아누아누’는 폴리네시아어로 ‘축하와 기쁨의 춤을 추다’라는 의미로, 아이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는 엄마들에게 아름다운 가방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가방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기저귀 가방 쇼핑몰 ‘아누아누’는 현재 사용후기 작성 시 판매가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누아누 홈페이지(www.anuan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