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서울에 사는 20대 A씨는 이제 갓 돌을 지난 아이의 엄마다.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해 한창 꾸미고 다니는 친구들이 늘 부러웠다. 아이가 있어 편한 옷, 편한 신발, 수납공간 넉넉한 가방을 착용해야 하기에 패션 스타일은 거의 포기해야만 했다.
하지만 얼마 전 A씨는 지인으로부터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기저귀 가방 ‘아누아누’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접한 후 바로 구매, 현재 매우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
A씨처럼 대부분의 여성들은 엄마가 되면 가방 가득 챙겨야 할 아기용품 때문에 패션스타일을 포기하게 된다. 최근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기저귀 가방으로 해결해 준 브랜드 ‘아누아누’가 화제다.
‘아누아누’는 최고급 원단과 금속부자재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세척이 용이한 탈부착 안감의 가방을 선보이며 인기다. 일반적으로 기저귀 가방 내부에는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데 ‘아누아누’는 가방의 안감을 쉽게 분리해 세탁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기능면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또 가방 내부에는 보온·보냉주머니와 함께 용도에 맞게 수납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실용성도 뛰어나다.
이외에도 가방 구매 시, 유모차에 걸 수 있도록 하는 유모차걸이와 외출 시 아기 기저귀를 갈아줄 때 사용할 기저귀교환매트, 잠수복 소재인 네오플랜 소재의 보온주머니까지 함께 제공해 세심하게 소비자를 배려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아누아누’ 제품 중 지난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이(MUI) 제품을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게 디자인을 변경하고 색상을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도에 발맞추고 있다.
한편, ‘아누아누’는 국내 고객들의 사랑은 물론, 미국·중국·호주·대만 등 많은 국가로의 유통 및 육아용품 업체로부터 수출의뢰를 받고 있어 곧 해외 수출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아누아누’에서는 사용후기 작성 시 판매가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나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누아누 홈페이지(www.anuan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