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아이들은 존재만으로 사랑스럽다. 나의 반쪽 같은 아이에게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기에 요즘 엄마들은 내 아이를 위한 투자에 아낌이 없다. 이에 최근 유아 의류, 신발, 악세서리 등 유아를 위한 쇼핑몰이 인기다.
그 중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헤어악세서리를 판매하는 브랜드 ‘베이비밤비’는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실구매자의 입소문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엄마들 사이에서 아이의 헤어 스타일링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베이비밤비’의 헤어핀, 헤어밴드, 헤어타이 등은 활동성이 큰 아이들의 깔끔한 스타일링을 도울 뿐만 아니라 기념 촬영, 돌잔치, 생일 등 중요한 날에 아이의 사랑스러움은 더욱 배가 시켜줄 좋은 패션아이템이다.
‘베이비밤비’의 헤어 악세서리는 모두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디자인과 색상 및 퀄리티에서도 여타 쇼핑몰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 꼼꼼한 마감처리 등으로 오래 사용이 가능토록 해 실용성을 높였고, 베이비밴드 제품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머리둘레 사이즈에 따라 맞춤으로 제작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다.
뛰어난 퀄리티로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해있는 ‘베이비밤비’는 올 가을 뉴욕과 베이징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현재 회원가입 시 2000원 적립, 베스트 상품평 선정 시 3000원 적립,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베이비밤비’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abybamb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