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감성..영 캐주얼 커플 룩
모델 한승수 (좌) 현지은 (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에 활약 중인 한승수는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와 팬츠, 그리고 스트릿 무드의 스냅백, 백팩을 활용해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줬다. 현지은은 롱 데님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 빈티지한 감각을 드러냈다. 여기에 스포티한 느낌의 스니커즈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통일감을 주는 ‘영 캐주얼 커플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블랙’..데칼코마니 커플 룩
모델 김민정 (좌) 정재훈(우)
모델 김민정과 떠오르는 훈남 모델 정재훈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하며 100% 데칼코마니 커플 룩을 선보였다.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화이트 & 블랙 조합에 네이비, 오렌지 컬러 요소가 위트 있는 스니커즈를 선택해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다른 듯 같은 느낌..고단수 커플 룩
모델 최미란 (좌) 김현준 (우
모델 최미란과 김현준의 고단수 커플 룩을 눈 여겨 보자. 최미란은 블랙 컬러의 상의를 착용했으며 김현준은 블랙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커플 아닌 듯 커플 같은 ‘시밀러 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커플 스니커즈를 착용해 전체적으로 조화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 관계자는 “올해 F/W 시즌에도 스포티시즘이 강세를 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니커즈가 인기”라며 “트렌드를 앞서가는 모델들의 스니커즈 룩을 참고하면 좀 더 세련되면서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사진=포니, DCM)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