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ㆍ제주ㆍ여수와 63스퀘어는 2014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및 탐험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일산ㆍ제주ㆍ여수와 63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제주 입장권, 아쿠아플라넷 여수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와 BIG2(아쿠아리움+ 박물관은 살아있다 또는 다면입체영상관), 63스퀘어 BIG3(씨월드+스카이아트+왁스뮤지엄 또는 아이맥스 영화관)와 BIG4 티켓(씨월드+스카이아트+왁스뮤지엄+아이맥스 영화관)을 20%~3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및 63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받는다. 단, 초등학생 동반 고객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고 동반 4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또한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를 방문하는 모든 초등학생 관람객은 `아쿠아플라넷/63씨월드 탐험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표소 입구에서 티켓 발권 시 탐험일지를 수령하고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 곳곳에 있는 해양생물 관련 정보를 탐험일지에 기재해 제출하면 해양생물 탐험가임을 인증하는 탐험수료증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25일부터 탐험일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