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는 나스의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주요 콘셉트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이다.
나스 팝업스토어 조감도
총 40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게 브랜드를 체험하고 나스의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셀프 네일 바를 운영한다.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팝업스토어이다.
나스는 1994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가 뉴욕 바니스 백화점에서 12가지 쉐이드의 립스틱을 공개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성공적인 런칭 후 나스는 20주년을 기념해 40가지 풀 컬러의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출시했다.
어데시셔스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한다. 대담하고 진취적이며 독립적인 현대 여성들의 아이프 스타일에 주목,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