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매 시즌마다 변화되는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즉각 반영해 20대 여대생과 30대 직장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바로 지난 2005년 설립된 가방전문 패션잡화 브랜드 쉬즈라루즈로 상품 기획에서부터 유통까지 전반을 직접 맡아 고퀄리티 소재의 가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1일 쉬즈라루즈에 따르면 이번 2014 F/W 시즌을 맞아 매니쉬, 페미닌, 미니멀한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기획해 가죽과 흡사한 내구성 및 재질감, 색감의 재현성이 뛰어난 고급소재를 사용, 올 가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죽백을 드는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여성들의 세컨드백으로 활용되는 클러치백과 편안하면서 넉넉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빅 숄더백이 핫아이템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많은 패션피플과 연예인을 포함한 셀러브리티들도 공식행사에 쉬즈라루즈 가방을 메고 참석하는 등 현재 쉬즈라루즈의 인기는 상당하다.
쉬즈라루즈 관계자는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데일리백, 포인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며 “선택의 폭이 넓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쉬즈라루즈 가방은 온라인 백화점몰 및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달 다양한 할인이벤트 및 사은품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올 10월에는 직영몰 사이트(http://www.suzelarousse.com/)에서 가을신상 구매 시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보틀병을 증정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