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일산·제주·여수)과 63씨월드는 애니팡을 히트시킨 선데이토즈의 후속작인 물고기 육성 게임 `아쿠아스토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에서 만나는 아쿠아스토리, 아쿠아스토리에서 만나는 아쿠아플라넷`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0만 명 이상이 즐기는 인기 모바일 물고기 육성 게임인 `아쿠아스토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쿠아스토리 유저는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아쿠아플라넷의 대표생물인 벨루가, 바다코끼리 등의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3일까지 `아쿠아스토리` 속의 미니게임인 `버블팡`에서 아쿠아플라넷 버블을 많이 터트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 중 한 곳을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에는 아쿠아스토리 모바일 게임화면처럼 꾸민 특별수조가 설치돼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별수조에 부착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속 벨루가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별수조는 12월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8일 이후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www.aquaplanet.co.kr/ilsan), 제주(www.aquaplanet.co.kr/jeju), 여수(www.aquaplanet.co.kr/yeosu) 및 63홈페이지(www.63.co.kr)를 참조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