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바쁜 일상 속에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운동 겸 취미생활로 자전거를 선택하는 현대인들이 크게 늘어나는 등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높다.
자전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자연히 자전거 용품, 자전거 의류 등의 인기 역시 함께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다.
이에 최근 자전거 의류브랜드 ‘듀스세븐’이 자전거족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오프라인매장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면서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듀스세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많던 디자인과 소재로 새로운 신상품을 준비하여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듀스세븐’은 자전거 옷뿐만 아니라 마라톤복과 철인복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이와 같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듀스세븐’의 대표적인 긴팔 자전거져지 라인은 직접 개발한 멀티드라이기어 기능성 신소재로 이루어져, 매우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땀의 흡수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마르는 속도가 빠르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감촉과 기분을 상쾌하게 하며, 위생적이다. 이러한 빠른 건조 기능은 겨울철에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막아주기도 한다.
자전거 하의의 패드는 안장과의 마찰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아니라 땀을 빨리 배출시켜 가볍고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등 자전거 의류 중 특히 중요하게 고려해야 한다.
‘듀스세븐’의 하의 패드부분은 이태리 TMF사 2D,3D,4D 입체패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로드를 타는 싸이클 마니아들과 산을 타는 MTB족들의 입맛에 맞는 패드를 선택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신경썼다..
이 외에도 두건, 팔토시, 버프 등을 직접 제조하고 보다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듀스세븐’의 대표는 “보다 좋은 기능의 스포츠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듀스세븐’은 울산에 직영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http://www.deux7.com)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