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베리썸의 인기 제품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100만 개 판매 기념으로 진행하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9쌍에게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베리썸 공식 홈페이지(www.berrisom.com)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인터파크 3년 연속 연극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장기 공연의 대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작가의 부푼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한 경상도 엉시녀 정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차도남 경민이 옥탑방 하나를 두고 벌이는 미스터리 액션 코믹 로맨스이다.
홈쇼핑에서 전체 방송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사용 후에 쉽게 묻어나는 일반 틴트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입술에 바른 후 약 5~10분 후 천천히 떼어내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뛰어난 발색력을 가지고 있어 12시간 이상 색이 지속되며 입술의 각질과 수분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어 뭉치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베리썸의 전 제품은 항산화 및 피부 고민에 우수한 효능을 가진 3가지 베리(블랙베리, 엘더베리, 크랜베리)와 2가지 블라썸(이브닝 프림로즈, 카멜리아)로 구성된 AO5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문제의 원인인 산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베리썸의 제품은 스킨가든 코엑스점과 공식 홈페이지(www.berrisom.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