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일요신문]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31일 편안한 숙박과 뉴욕 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Hallo 으리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Hallo 으리 파티 패키지’는 호텔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조이 바의 ‘Hallo 으리 파티’ 2인 입장권(1인 3만원 상당)과 칵테일 4잔 교환권, 할로윈 파티에 필요한 할로윈 분장 소품 2개를 제공한다.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 및 인터넷 무료 이용의 혜택도 있다.
디럭스 룸 선택 시 카페 아미가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복층 스위트 룸, 코너 스위트 룸)을 선택하면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전통 기와 가옥 콘셉트의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2인 조식과 데이스낵, 해피 아워 이용, 사우나 등의 다양한 클럽층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Hallo 으리 파티 패키지’ 가격은 객실에 따라 달라지며 22만 원부터이다.
한편 조이 바에서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의리’ 컨셉의 ‘Hallo 으리 파티’를 개최한다. 식상한 할로윈 파티 컨셉에서 탈피하고자 조이 바에서 새롭게 준비한 ‘Hallo 으리 파티’의 콘셉트는 최근 트렌드인 ‘의리’다. ‘의리남’으로 알려진 배우 김보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구레나룻과 선글라스로 분장한 조이 바의 스태프들이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진 조이 바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Hallo 으리 파티’는 웃찾사 개그우먼 박민영, 코미디빅리그 개그맨 조우용 MC가 진행하는 고객과의 의리 게임, 마술사 김우창의 마술 쇼, 개그맨 MC들의 개그 공연, 행운권 추첨 행사, 전문 DJ가 선사하는 디제잉(DJing)과 댄스 타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행운권 추첨 행사를 통해 디럭스 룸 숙박권, 뷔페 패밀리아 식사권, 카페 아미가의 와인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파티는 스탠딩 파티로 진행되며 ‘으리으리’ 세트 메뉴 주문 시에는 테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