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형 전략으로 승부수’…삼양식품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나선다
태국서 ‘마라불닭볶음면’ 론칭…말레이시아에선 불닭소스 활용한 컬래버 프로모션
[일요신문] 삼양식품이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앞세워 중국과 함께 최대 수출지역으로 꼽히는 동남아시아 공략에 고삐를 죄고 있다.태국 세븐일레븐 마라불닭볶음면 디지털 광고. 사진=삼양식품 제공삼양식품은 최근 태국 현지 내 마라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고 ...
- ‘K-웹툰에 홀딱?’ 인기작 ‘엔네아드’, 만화왕국 일본서 출판만화로 나와
- 정관장, 과일의 왕‘굿베이스 두리안 구미젤리’출시
- 제조형 중심 희소성에 합리적 분양가까지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 기업체 발길 잇따라
-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 2차 라인업 발표…비교 불가한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 모여
- 미래에셋생명, 김포 구래초서 ‘1사1교 금융교육’ 실시
- 탄소 줄이고, 장애인 공감대 형성하고…동아쏘시오홀딩스의 ‘함께 성장’
- 골프존, 46만 유튜브 채널 통해 레슨부터 다양한 대회 중계까지 풍성한 골프 콘텐츠 선보여
- [카드뉴스] 글로벌 CSR 활동에 힘쓰는 ‘함께하는 기업’ KT&G
- ‘원터치로 완성하는 카페 퀄리티 아메리카노’ 동서식품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
- 대전 서구 도마, 변동뉴타운 초역세권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 한화건설‘도마 포레나해모로’ 인기리 분양 중
- 대전 서구 개발 新중심의 모든 입지를 누린다! 한화건설 ‘도마 포레나해모로’ 인기리 분양 중
- 서희건설, 현장·본사 부문별 신입·경력직원 채용 실시